top of page

광주 쌍암동 마녀스파, 고급 호텔식 마사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경주김씨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녀온 광주 쌍암동에 위치한 정말 특별한 스파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이름하여 '마녀스파'인데요, 마법 같은 손길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곳이랍니다.


먼저, 이 곳의 영업시간부터 말씀드리면,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인데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시간을 내기가 참 편리하더라고요. 그리고 휴무일 없이 연중무휴로 운영된다니, 언제든 스트레스를 풀러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해당 광주마사지샵의 관리사님들은 모두 20대와 30대 한국인 여성분들이세요. 이름이 공개된 관리사분들 중 '바다' 쌤은 정말 인상 깊었어요. 바다 쌤의 실력이야 말로 정말 이름처럼 시원시원하답니다. 제가 받았던 서비스는 마치 마녀가 주문을 걸듯,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더라고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이곳의 주의사항이었어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예약 시간 엄수, 그리고 만약에 부재중일 경우 문자로 예약할 수 있는 배려가 참 인상적이었죠. 게다가 과음하신 분들이나 룰을 지키지 않는 분들은 예약 자체가 안된다니, 서비스의 질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이 느껴지더군요.


그리고 관리사님들의 손길 하나하나가 정말 꼼꼼해요. 후기 중에 '가을하늘'님이 남긴 말씀처럼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대충하지 않고 세심하게 챙겨주시는 모습이 마음에 쏙 들었다고 하셨는데, 정말 그 말에 동감해요.


이곳의 마사지를 받고 나니, 정말이지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경험을 하게 되더라고요. 한 번 방문하시면 분명, 여러분도 제가 느낀 그 편안함과 만족감을 공유하게 될 거예요.


자, 마지막으로 말씀드릴 것은 주차 문제인데요, 마녀스파에 가시면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돼요. 주차가 무료거든요. 그러니까 편안하게 방문하셔서 마음껏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마녀스파에 대한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도 한번 경험해 보세요. 제가 추천해 드린 만큼, 분명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그럼 경주김씨가 추천하는 마녀스파에서 여러분의 일상에 마법 같은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래요. 다음에 또 좋은 곳 소개해 드릴게요

조회수 7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