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양주 퇴계원 H스웨디시 좋네요



안녕하세요 경주김씨 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H스웨디시 라는곳을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근처 마사지샵 찾는 분들이 계시다면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인사와 요즘의 바쁜 일상, 가족 문제까지. 이 모든 것이 어깨와 등을 누르며 저를 힘들게 했어요. 이런 마음의 무게를 덜어줄 수 있는 장소가 필요했어요. 그래서 주변 친구들에게도 좋은 마사지샵을 추천받아볼까 했지만, 결국 집 근처인 퇴계원에서 찾아보기로 했죠.


집 근처라 그런지 바로 '퇴계원마사지 H스웨디시'라는 샵이 검색 결과에 나왔어요. 처음엔 그냥 근처에 있는 평범한 마사지샵 중 하나일 줄 알았는데, "마캉스"라는 앱에서 이 마사지샵의 상세 정보와 후기들을 발견하게 됐어요.


원래 후기 같은 건 그닥 신경 쓰지 않는 편인데, 이번엔 왠지 모르게 클릭해서 보게 됐죠. 그런데 이곳의 후기가 다른 샵과는 조금 달랐어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곳에서 받은 마사지가 그냥 편안함을 넘어서, 마음 깊은 곳까지 치유받았다는 느낌의 말들이 많았어요. 그 말들이 진짜인지 궁금해져서, 나도 이곳을 직접 방문하기로 마음먹었어요.


물론, 전문적인 기술과 서비스도 중요하지만, 사람들이 그렇게까지 찾는 이유가 있겠죠? 뭐든 첫 경험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이곳에서 좋은 경험을 기대하며 다음 주말에 방문하기로 했어요.


마캉스에서 예약하는 것은 생각보다 훨씬 편했어요. 앱 UI가 직관적이라 어렵지 않게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설정할 수 있었죠. 그리고 마사지샵의 위치 정보도 앱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었어요.


퇴계원역에서 이 마사지샵까지의 거리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해서 앱 내 지도를 살펴봤는데, 실제로 엄청 가까웠어요. 그래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는 굉장히 편리한 위치에 있었다고 느꼈어요. 퇴계원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직진만 하면 보이는 큰 길 건너편에 바로 위치해 있더라구요. 실제로 걸어서 1분도 채 안 걸렸답니다!


그런데 더 놀란 건 주차장 문제였어요. 일반적으로 역 주변의 상가나 서비스업소는 주차 문제로 고민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근데 이곳은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전혀 없었어요. 바로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었기 때문이죠. 자가용을 이용하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주변에는 카페나 편의점도 있어서, 마사지 전후로 간단한 음료나 간식을 사 먹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위치나 주차장, 그리고 주변의 편의 시설까지, 모든 것이 생각보다 훨씬 좋아서 놀랐어요.


저는 A코스인 60분 스웨디시 관리를 선택했어요. 이 관리 메뉴는 건식, 스웨디시, 로미로미, 림프의 4가지 방식을 조합하여 전반적인 몸의 관리를 해주는 패키지였거든요. 특히 스웨디시와 로미로미에 집중하는 이 코스를 선택한 건 제대로된 관리를 경험해보고 싶었기 때문이에요.


스웨디시 마사지는 유럽 출신의 마사지 기법 중 하나로, 전체적인 릴렉스는 물론 근육의 긴장을 푸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죠. 긴 움직임과 원활한 순환을 도와주는 움직임이 특징인데요, 스트레스로 인해 긴장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데에 중점을 둡니다.


로미로미는 하와이 전통의 마사지 방식으로, 그 이름처럼 '손바닥으로 반복해서 주물러 대다'라는 뜻이에요. 전체적인 휴식과 힐링, 그리고 몸의 에너지를 회복시켜주는 것을 목표로 하는 마사지 기법이죠. 이 기법은 무릎, 팔꿈치, 손가락 등 다양한 부위의 손의 움직임을 사용해 깊은 부위의 근육까지 관리해줍니다.


관리가 시작되면, 먼저 부드러운 음악 소리와 함께 전체적인 건식 마사지로 몸의 긴장을 풀어주더라구요. 그 후 스웨디시 마사지로 근육의 긴장을 하나씩 부드럽게 풀어나가며, 전체적인 릴렉스의 시간을 가져요. 이후 로미로미 마사지로 깊은 부위의 근육까지 관리해주며, 마무리로 림프 마사지를 통해 체내 독소를 배출시켜주는 과정을 거쳤어요.


그 공간은 정말 아늑하고 쾌적했어요. 편안한 조명과 부드러운 음악, 그리고 따뜻한 침대가 있어서 집 같은 느낌을 받았답니다. 저는 그 순간, 완벽한 힐링의 시간을 가진 것 같아요.


제가 받았던 관리사분은 정말 전문가다운 태도와 친절함을 보여주셨어요. 아로마 오일의 향기가 은은하게 퍼지며, 그 오일은 피부에 깊숙이 침투해 영양을 공급해줬답니다. 그렇게 마사지를 받으면서 혈액순환이 활발해지면서 몸의 노폐물까지 제거됐어요. 특히 그 오일의 부드러운 터치와 더불어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마사지 기법은 제가 남양주마사지 샵에서 경험한 것 중 최고였어요.


사실, 마사지를 받으러 갔을 때 몸의 피로나 스트레스 얼마나 쌓여 있었는지 제대로 인식하지 못했었어요. 하지만 그 관리사분의 따뜻한 손길 속에서 제 몸이 얼마나 지쳤는지, 얼마나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는지 깨달았죠. 그 순간부터 제 몸을 더 아끼고,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다시금 깨닫게 됐어요.


마사지가 끝나고 나서는 정말 몸이 가벼워졌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렇게 편안하고 가벼운 몸으로 일어나니 마음까지 활짝 열린 기분이었죠. 사실, 퇴계원마사지 샵을 몇 군데 방문해 봤었는데, H스웨디시는 그 어떤 곳보다도 전문적이고 꼼꼼했어요.


다들 삶의 질을 높이고, 건강한 일상을 원한다면 꼭 한 번쯤은 방문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이곳에서 제대로 된 힐링과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깨달을 수 있을 거예요. 그런 의미에서, 퇴계원마사지 샵을 찾고 계신다면, H스웨디시를 정말 강력히 추천해요. 자신의 건강을 위해, 그리고 편안한 마음과 몸을 위해 꼭 한 번 경험해보세요!

조회수 23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