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산 연산동 다다테라피 다녀온후기 공유합니다.

최종 수정일: 2023년 8월 17일



안녕하세요, 마캉스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방문했던 연산동마사지, 다다테라피의 후기를 가져왔어요.


요즘 제 생활은 정말로 바쁘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사무실에서의 오랜 시간 동안 컴퓨터 작업과 무거운 가방을 들고 출퇴근하며 나날이 지내다 보니 어깨와 목에 통증이 생겼습니다. 이렇게 되면서 스트레스도 점점 누적되었고, 건강에 좋지 않은 생활 패턴에 대한 걱정이 커져갔습니다.


마사지를 받아보면 조금이나마 스트레스 해소와 근육의 긴장을 풀어줄 수 있을 것 같아서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 그리고 가격대에 맞는 마사지샵을 찾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그러던 중, 한 앱을 통해 연산동에 있는 '다다테라피'라는 마사지샵을 알게 되었습니다. 앱에서는 다양한 후기와 평점, 그리고 상세한 서비스 메뉴와 가격 정보까지 모두 제공되어 있어서, 제가 원하는 조건에 딱 맞는 곳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사실, 앱을 통해 마사지샵을 찾는 것은 처음이었기 때문에 조금 걱정이 되기도 했지만, 친구의 강력한 추천을 받고 나서는 기대와 궁금증으로 가득 찼습니다. 이렇게 부산마사지 '다다테라피'에 방문하게 된 계기가 되었고, 제가 바라던 그런 힐링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다테라피는 부산 연제구 연산동에 자리하고 있어요. 이곳의 위치는 정말 특별해요. 연산역 12번 출구를 나와서 도보로 단 5분만 걸으면 바로 다다테라피가 보입니다. 특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편리한 위치에 있다고 생각해요. 지하철 1호선을 이용하면 되기 때문에, 부산 어디서든 간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주변에는 다양한 상점들과 카페, 식당들이 있어서 마사지를 받기 전이나 후에 다른 일정을 계획하기도 좋아요. 주차에 대해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다다테라피에는 주차 시설도 갖추어져 있답니다. 단, 주차 관련해서는 예약 시에 사전 문의를 꼭 해보시는 게 좋겠어요.


정리하자면, 연산동마사지 매장 중에서도 다다테라피는 위치와 접근성 면에서 정말 뛰어난 곳이라고 생각해요. 대중교통을 이용하든, 자차를 이용하든 간편하게 찾아가실 수 있는 곳이니, 방문하시는 데 큰 어려움이 없을 것 같습니다.


다다테라피의 영업시간은 정말 다양한 손님들의 일정에 맞춰져 있어요. 낮 12시부터 시작해서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한다니, 일반적인 마사지 매장들과는 차별화된 점이에요. 특히 바쁜 회사원이나 학생들, 심지어는 야간 근무자들까지도 편하게 방문해서 마사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평일에는 점심시간이나 퇴근 후에도 방문하실 수 있어서, 피곤한 하루를 마무리하며 몸의 피로를 풀기에 아주 좋아요. 또한 주말에는 오후나 저녁, 심지어는 새벽에도 방문하실 수 있기 때문에, 주말에 여유로운 시간을 활용해서 마사지를 받으러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그리고 다다테라피는 연중무휴로 운영되기 때문에, 공휴일이나 주말에도 문을 닫지 않아요. 이런 점 때문에, 기다리지 않고 원하는 시간에 방문해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작용하는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다다테라피는 다양한 시간대에 방문해서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기에 아주 적합한 마사지 매장이라고 생각해요.


매장의 문을 열자마자, 넓고 깔끔한 로비가 눈에 띄었어요. 로비는 고급스러운 가구와 조명으로 꾸며져 있었고, 섬세하게 배치된 식물들이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고 있었답니다. 바닥은 깨끗하게 닦여 있어 한번도 발자국이 남지 않은 듯했고, 공기도 상쾌했어요. 특히 그 곳에서 풍겨오는 향기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었죠.


로비를 지나 복도로 들어가보니, 복도도 마찬가지로 청결했습니다. 각 관리실 문 앞에는 해당 관리사님의 이름표와 소개글이 달려 있어서, 누구를 선택할지에 대한 참고가 되었어요. 관리실은 개별적으로 분리되어 있었고, 각 방마다 섬세한 조명과 편안한 음악이 흐르고 있었습니다. 관리실의 침대도 포근하게 보였고, 침구류는 하얀색으로 통일되어 있어 깨끗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관리사분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분들로, 전문적이면서도 친절한 태도로 저를 맞이해주셨습니다. 특히, 처음 방문하는 저에게 시술 과정과 주의사항 등을 자세히 설명해주시며, 마사지를 받는 동안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배려해주셨답니다. 이렇게 편안하고 전문적인 분위기 속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다다테라피의 관리 메뉴 중에서 ‘힐링 관리’와 ‘리버스 관리’가 정말 눈에 띄었어요. '힐링 관리'는 이름 그대로 감성힐링에 중점을 둔 관리로, 아로마의 향기와 함께 마음의 상처와 피로까지 치유받게 해 주는 거 같았어요. 그 향기는 단순히 좋은 냄새가 아니라, 정신을 안정시켜주는 역할까지 했답니다.


아로마 관리는 아로마 오일을 사용해서 진행되는데, 아로마 오일은 천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만들어져 몸과 마음에 좋은 효능을 준다고 해요. 피부에 직접 바르면 피부의 영양을 채워주고, 그 향기는 정신에 안정감을 주는 데 큰 도움이 된다는 거죠. 그리고 아로마 오일의 특성상 혈액 순환에도 좋다고 하니, 스트레스와 피로로 지친 몸에는 딱인 것 같아요.


‘리버스 관리’는 전신을 대상으로 하는 관리로, 꼼꼼하게 몸 전체를 케어받을 수 있어요. 스웨디시 관리는, 아로마 오일을 활용해 근육의 긴장을 푸는 것에 중점을 둔 마사지 방법이에요. 먼저, 아로마 오일을 바른 후 손과 팔, 그리고 전신을 따뜻한 수건으로 감싸주며 몸을 녹여줍니다. 그 다음엔 부드럽게 몸의 근육을 주무르며 마사지를 시작해요. 특히 목 부분이나 어깨, 등 부위에서는 꼼꼼하게 관리받았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의 효능 중 하나는 혈액 순환 개선인데, 관리를 받으면서 그 효과를 확실히 느낄 수 있었어요. 마치 몸 안의 에너지가 원활하게 흐르는 것 같았죠.


두 관리를 모두 경험해보니, 마사지의 효능과 장점을 확실히 알 수 있었어요. 몸과 마음, 둘 다 편안하게 해주는 그 느낌은 정말 설명할 수 없는 것 같아요.


연산동에 위치한 '다다테라피'는 정말 여러 가지 면에서 빛났어요. 처음 들어섰을 때부터 그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디테일한 서비스가 나를 환영해주는 듯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위치는 정말 아주 편리했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나 차를 이용하시는 분들 모두 접근하기 수월하다는 것, 그것만으로도 한 번 방문해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또한 그곳에서 받은 관리의 질과 서비스는 일상의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받는 듯한 힐링을 선사해줬답니다. 사장님의 말씀처럼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다다테라피'는 완벽한 선택이 될 것 같아요. 그만큼 제가 느꼈던 만족감이 크니까요.


그렇게 '다다테라피'에서 얻은 행복과 만족감을 바탕으로, 저는 여기를 다른 분들에게도 꼭 추천하고 싶어져요. 지친 일상 속에서 스스로를 위한 작은 선물로, 혹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다다테라피'를 선택한다면 그 선택에 만족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결국, 저의 경험을 통해 말하자면, '다다테라피'는 연산동마사지 중에서도 특별한 곳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이런 특별한 경험을 다른 이들과도 공유하고 싶답니다. 그러니 여러분, 힘든 일상에서 잠시나마 휴식을 원하신다면 '다다테라피'를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여러분의 선택에 후회는 없을 거예요.

조회수 16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