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분당 야탑 마사지는 미세스테라피 무조건이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미세스테라피에 다녀온 후기를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마사지를 종종 받아본 편인데, 항상 제일 큰 고민은 어떤 곳을 선택해야 할지에요. 인터넷이나 다른 사람들의 추천을 믿고 가기엔 미지수인 부분이 많거든요. 그런데 마사지를 좋아하는 제게 도움이 되는 마사지 사이트를 알게 되었는데요, 이곳에서는 내 주변 업체를 검색할 수 있고, 지역별, 테마별로 볼 수 있어서 한눈에 내가 원하는 곳을 찾을 수 있어요. 또, 사진을 통해 매장의 시설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서 선택하는 데 더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런데 가장 감탄스러웠던 점은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볼 수 있다는 거예요. 이게 분당 미세스테라피를 선택하는 데 큰 도움이 됐어요. 후기에서는 실력이 좋다는 말이 너무 많아서 고민 없이 바로 예약하게 됐죠. 그런데 마사지를 받으러 가시는 분들은 예약을 꼭 하고 가시는 게 좋아요. 왜냐하면 예약하지 않고 갔다가는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거든요. 그런 상황을 피하려면 마사지 사이트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예약하면 되요.


위치도 훌륭했어요. 미세스테라피는 성남 분당 야탑동 야탑역 1번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놀거리와 먹을거리가 많아요. 자차로 방문했는데 주차장이 있는지 없는지 고민하지 않아도 돼서 좋았어요.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차를 가지고 계신 분들도 걱정 없이 방문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 곳은 연중무휴로 운영되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할 수 있어요. 평일에는 퇴근 후에, 주말에는 여유로운 시간에 방문하기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첫 방문이라서 긴장이 됐는데,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인사해주셔서 긴장이 풀렸어요. 사이트에서 미리 보고 갔던 매장 내부가 실제로 보니 더욱 깨끗하고 정돈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흰색 배경의 카운터와 검은색으로 꾸며진 벽면들이 매우 고급스러워서 좋았어요. 정신없는 도심을 벗어나 이렇게 차분하게 휴식을 취하는 공간에서 편안함을 느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이미 미리 예약을 마쳤었기 때문에, 딱 도착하자마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어요. 곧장 직원분이 저를 맞이하셨는데,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어요. 어느 부분이 불편한지, 어떤 관리를 원하는지 세세하게 물어보며 제 상태를 꼼꼼하게 체크해주셨어요. 물론 제가 어깨와 목이 가장 문제라고 말씀드렸죠. 그러자 직원분은 나쁜 자세나 고칠 필요가 있는 습관 등을 정확하게 짚어주시며, 심지어 직접 시범을 보여주며 세심하게 알려주셨어요. 이렇게 세심하게 배려해주시니, 여기는 정말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하겠구나 싶어 기대감이 생겼어요.


이미 마사지 사이트를 통해서 미리 예약하고 결제까지 마친 상태라, 직원분이 안내를 해주시면서 진행이 원활했습니다. 사실 마사지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해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내부를 둘러보려고 복도를 따라 걸었어요. 로비에서는 볼 수 없었던 긴 복도가 나왔는데, 천장에서는 은은한 파란색 무드등이 비추고 있었어요. 그리고 검은색 벽면들은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었어요. 특히 군데군데 간격을 두고 설치된 조명들이 전체적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어주었답니다. 매니큐어한 문이 아닌 개별 룸으로 되어있어서, 소음을 신경 쓰는 분들도 편히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여기는 완전히 예약제로 운영되는 곳이라, 다른 손님들과 마주칠 일도 없어서 굉장히 편했어요. 그리고 룸이 여러 개 있어서 꽤 큰 규모의 곳인 것 같았어요. 이 정도면 이곳이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마사지를 받게 될 공간을 들어가보니,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어요.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었어요. 벽에는 갈아입을 수 있는 가운이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었는데, 새것처럼 깨끗하고 향기가 나서 갈아입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이다 보니 청결에 대한 관심도 굉장히 높은 편이에요. 매트부터 전체적인 청소 상태까지 트집잡을 부분이 없을 만큼 깨끗했어요. 이렇게 청결한 곳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니, 정말 더 이상 무엇을 바라겠어요?


바로 관리를 받기 전에, 오일을 이용하기 때문에 샤워실을 먼저 이용하는 걸로 시작했어요. 샤워실 안에는 기본적인 편의용품인 드라이기부터, 피부를 닦아낼 수 있는 로션까지 잘 구비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편하게 샤워를 할 수 있었답니다. 말로 들어본 바로는, 관리 전에 샤워를 하면 피부에 쌓여 있던 노폐물이 제거되고, 그 상태에서 오일을 사용하면 피부가 오일을 더 잘 흡수해서 마사지 효과가 더욱 증폭된다고 하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이 팁은 꼭 기억하시길 바라요.


본격적인 관리를 위해 관리사분께서 입장하셨을 때, 처음 만나는 사람이라는 어색함이 좀 있었지만, 그분이 친근하게 이야기를 나눠 주시니까 금세 편해졌어요. 그분의 실력은 정말 훌륭해서, 그 덕분에 편안하게 테라피를 받을 수 있었어요. 제가 평소에 뭉친 부분들을 정확하게 파악하시고, 압력이 괜찮은지 계속 체크해 주셨어요. 그로 인해 저는 제가 원하는 강도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과하거나 약하지 않은 적절한 압력을 유지하면서 저에게 부담 없는 테라피를 제공해 주셨어요. 또한, 시간을 충분히 채워주시고, 제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시는 모습이 정말로 인상적이었어요.


평소에 몸이 조금만 움직여도 근육통 때문에 힘들었는데, 분당 미세스테라피에서 관리를 받고 나오니, 그동안의 피로와 근육통이 싹 사라진 느낌이 들었어요. 마사지 사이트를 통해 이 곳을 알게 되어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어요. 아마 앞으로도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은 예감이 들어요.



조회수 37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