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안양마사지 믿고가는 탑시크릿 후기!


지인의 소개로 안양마사지으로 유명한 탑시크릿에 다녀왔는데요. 몸이 찌뿌둥하고 피로가 쌓이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이번 기회에 제대로 풀고싶기도 해서 안양에서 가장 잘한다는 곳으로 추천을 받아 방문했어요. 평소에도 마사지 받는 것을 좋아하다보니 이곳저곳 다니다보면서 검증된 곳만을 찾고 있는데 여기는 왜 추천해주는지 알 것 같은 곳이었어요.


시설부터 서비스까지 깔끔하고 친절했던 기억이었어서 여러분께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동안 누적되었던 스트레스와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보세요. 내부는 밝은 느낌으로 정돈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대리석바닥과 화이트톤의 인테리어가 가장 눈에 띄었어요. 입구 앞에는 인포메이션이 형성되어 있는데 직원분이 반갑게 맞이해주시면서 예약확인을 도와주십니다. 요즘 같이 더운날 실내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뭉친 근육도 풀겸 많이 찾아주고 계시는데요.


안양마사지 탑시크릿 로비

예약 확인을 마치고 기다리는 동안 내부를 둘러봤어요. 안양마사지 중에서 가장 알려진 곳이라 그런지 시설이 너무 좋아 보였는데요.문 앞에는 개인용 슬리퍼가 구비되어 있고 상당히 넓은 공간을 보유하고 있었어요. 탑시크릿은 아무래도 지역별로 다양하게 자리잡고 있기에 한번 다녀오신 분들은 믿음을 가지고 방문해주신다고 하는데 저도 직접 마사지를 받아보니 무슨 말인지 알겠더라고요.


한곳에서 제대로 운영하는 곳인만큼 서비스부터 불편사항들을 꼼꼼하게 신경써주셨어요. 밀폐된 공간이다보니 쳥결을 위해서 수시로 공기순환을 돕고 있고 에어컨으로 전체를 시원하게 하여 쾌적한 이용이 될 수 있도록 해두었어요. 일찍 도착했거나 잠시 기다려야하는 경우 편하게 대기할 수 있도록 한쪽에 대기석을 따로 마련해두었는데 넓고 쾌적한게 마음에 들었어요. 폭신한 소파와 테이블이 놓여있고 간단하게 차와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냉장고와 정수기를 비치해두었습니다. 편의시설 덕분에 처음 방문하는 곳인데도 편안함을 느끼고 즐겨볼 수 있었는데요. 찾아오는 곳은 안양 평촌 관양동에 위치한 곳으로 역과 가깝게 자리잡고 있어 걸어서 오기에 좋고 대중교통을 통해 편하게 오실 수 있어요.


안양마사지 탑시크릿 입구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니 차량으로 오신 분들은 미리 문의를 주신다면 친절하게 안내해주신다고 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여 직장인 분들도 퇴근후에 여유롭게 들려볼 수 있다는 점이 좋더라고요. 어느정도 구경을 마치고 나면 직원분이 오셔서 오늘 받을 코스에 대한 상담을 도와주세요.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스웨디시마사지를 전문으로 관리하고 있고 짧게는 40분, 길게는 90분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스페셜 코스도 함께하고 있어 개인의 목적에 맞게 선택해보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다음날 새벽 5시 영업

코스


  • 스웨디시마사지 A,B,C코스 - 40분,60분,90분

  • 포핸드 SPT 코스 A코스 - 60분

특이사항


  • 주차가능 (예약시문의)

  • 수도권 / 4호선 / 평촌역 2번 출구 도보 1분

  • 전원 한국인 관리사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182번길 43 / 관양동 1601번지 401호

 

처음 경험하는 분들은 어떠한 케어가 나에게 맞을지 고민이 되실텐데 그동안 불편했던 부분과

집중적으로 풀고싶은 곳을 자세히 말씀드리면 안양 마사지구인 맞춤관리로 추천해주시니 걱정말고 편하게 오시면 됩니다. 직원분과의 대화를 통해 저는 오랜시간 받고 싶어서 C코스 90분으로 받기로 했어요.

안양마사지 탑시크릿 복도

룸으로 안내 받고 복도에 들어선 모습입니다. 일자형 구조로 복잡하지 않아서 이동하기에 어려움이 없었고 다른손님과의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시간을 조절하여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중간중간 은은한 조명을 두어 고급스럽고 화이트 색상과 블랙색상의 조합이 깔끔했어요. 전부 개인실로 룸 분리가 잘되어 있고 7명 이상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실 안은 혼자서 사용하는 곳임에도 상당히 넓은 크기를 보여주고 있었는데요. 오른쪽에는 테이블 형식의 베드가 보이고 옆에는 잠시 휴식할 수 있도록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 있어요. 실내는 로비와 동일하게 깨끗하게 정돈된 느낌으로 깔끔함을 유지하고 있었어요. 준비된 가운으로 갈아입고 베드 위에 누워있으면 직원분이 들어오시면서 마사지가 시작됩니다. 탑시크릿은 전문 교육을 이수하신 분들로 실력이 남다르다는 것이 느껴졌어요.


안양마사지 탑시크릿 관리룸

어깨와 허리쪽이 많이 뻣뻣하고 뭉친기분이었는데 부드러운 압으로 시원하게 풀어주셨어요. 예민하고 민감한 부분은 강한 자극을 받게되면 오히려 더 근육이 뭉치거나 통증을 느낄 수가 있어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합니다. 중간중간 압이 괜찮은지 확인해주시고 더 필요한 곳이 있다면 빠르게 케어해주셨어요.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관리다보니 위생과 청결을 우선적으로 생각해야하는데요. 베드 위에 개인용 수건을 두어 다른손님과의 접촉이 없도록 신경쓰고 있었어요. 외출후에 방문하게 되면 하루동안 흘린 땀과 먼지로 인해 냄새가 나고 찝찝하게 되는데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고나서 몸에 남아있는 오일의 잔여감이 불편해서 되도록 샤워공간이 마련된 곳을 선호해요. 바디용품도 다양하게 준비해둬서 따로 챙겨가지 않아도 되고 마무리로 정돈할 수 있도록 드라이기와 브러시가 있는 파우더룸이 구비돼있어요.


안양마사지 탑시크릿 샤워실

편안한 기분으로 마무리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방안에 캔들을 두어서 긴장했던 마음을 가라 앉히고 안정감이 들도록 도와주고 있었어요. 작은 부분부터 섬세하게 신경써주는 모습을 보고

앞으로 피로할때마다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기회로 검증된 곳을 알게 되어서 좋았어요.

다양한 이벤트 또는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제대로된 관리를 받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안양 마사지 추천샵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