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안양 평촌역스웨디시 [헤븐] 솔직한 후기 나만 알고 싶은 마사지샵




평촌역스웨디시 헤븐스웨디시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여러 가지 활동을 시도해보고 있어요. 일상에서의 긴장감과 피로를 풀기 위해 여가 시간에 스포츠 활동을 즐기곤 하는데요, 특히 배드민턴과 요가에 푹 빠져있죠. 배드민턴은 친구들과 함께 주말마다 코트에서 땀을 흘리며 즐기고, 요가는 주중 저녁마다 조용한 집에서 혼자 집중해서 하곤 해요. 이렇게 몸을 움직이는 활동은 정신적, 육체적으로 상당한 도움이 되지만, 가끔은 근육통과 피로가 쌓이기도 해요. 그래서 더 깊은 이완과 몸의 균형을 찾고자 평촌스웨디시에서 전문적인 바디케어를 받아보기로 결심했어요.


이런 배경에서, 우연히 안양 평촌역 근처의 한 바디케어 샵을 발견했어요. 이름은 헤븐 스웨디시 였습니다. 원래는 그냥 지나칠 생각이었는데, 샵의 분위기가 굉장히 포근하고 편안해 보였거든요. 그래서 이곳이라면 제대로 된 케어를 받을 수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죠. 예약 방법도 간편해서, 마사지사이트를 통해 망설임 없이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첫 커뮤니케이션에서도 직원분들의 응대가 친절하고 상세했어요. 제가 원하는 케어 스타일과 시간에 대해 꼼꼼히 물어보며, 최적의 관리를 제공하려는 모습이 느껴졌습니다.


예약 당일, 평촌역스웨디시 샵에 도착하니 직원분들이 반갑게 맞이해주셨어요. 이곳에서는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정성을 다하는 모습이 엿보였습니다. 직원분들과의 소통도 원활했고, 제가 필요로 하는 부분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주셔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고객의 편안함과 만족을 위해 세심하게 배려하는 태도가 인상 깊었습니다. 관리를 받는 동안 직원분들은 물론이고 샵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편안하고 안락했어요. 이런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 덕분에, 마음의 여유를 찾는 데 정말 도움이 됐습니다.


그리고 위치적인 측면에서도 이 샵은 매우 접근하기 좋았어요! 경기 안양시 동안구 부림로 지하 123에 위치한 이 곳은 평촌역 2번 출구와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했습니다. 저는 지하철을 타고 갔는데, 역에서 가까워서 길 찾기도 어렵지 않았어요. 또한, 샵에는 무료 주차가 가능해서 자가용을 이용하는 분들에게도 편리하겠더라고요. 이렇게 접근성이 좋아서 다음에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평촌역스웨디시의 내부는 정말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였어요. 입구부터 시작해서 각 관리실까지, 모든 공간이 마치 집처럼 편안한 느낌을 주더군요. 인테리어에 세심한 배려가 느껴졌어요. 벽에 걸린 그림들, 조명 하나하나에서도 따스함이 전해졌습니다. 각 관리실은 프라이버시를 충분히 보장하면서도 넓고 쾌적했어요. 편안한 음악과 은은한 조명은 더욱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죠. 청결함도 눈에 띄었어요. 모든 곳이 잘 관리되어 있어서, 그 자체로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공간이었습니다.


이 곳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였어요. 이렇게 긴 영업시간 덕분에 바쁜 일상 속에서도 시간을 내서 이용하기가 수월했죠. 평일에도 저녁 늦게까지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직장인인 저에게는 정말 큰 장점이었어요. 또한, 새벽 시간까지 운영하니까, 늦은 시간에 갑자기 휴식이 필요할 때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휴무일은 폰이 꺼진 경우 마감이거나 랜덤으로 결정된다고 해요. 이런 유연한 휴무 정책은 급하게 시간이 생겼을 때도 샵을 이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두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제가 평촌역스웨디시에서 선택한 관리는 아로마와 스웨디시였어요. 이 조합을 선택한 이유는 제가 몸과 마음 모두에 깊은 이완을 찾고 있었기 때문이었죠. 특히, 스트레스와 긴장이 많은 일상 속에서 근육의 긴장을 풀고 마음의 평온을 되찾고 싶었어요.


아로마 관리는, 향긋한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여 신체와 정신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방법이에요. 아로마 오일은 각종 허브와 꽃에서 추출된 에센셜 오일로, 이것들이 신체에 흡수되면서 이완과 진정 효과를 가져다줍니다. 이런 아로마 오일이 제 몸을 감싸는 순간, 마치 숲속을 거니는 것 같은 평화로움이 느껴졌어요. 마음까지도 차분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죠.


스웨디시 관리는 스웨덴의 전통적인 마사지 방식으로, 전신의 긴장을 풀어주는 데에 특화된 기법이에요. 부드럽고 리드미컬한 스트로크를 사용해서 근육의 긴장을 푸는 것이 특징이죠. 관리사님의 손길이 근육을 따라 부드럽게 이동하면서, 점차 근육의 긴장이 풀리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어깨와 등 부위에 쌓인 긴장이 풀리면서 전체적으로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었어요.


평촌역스웨디시에서의 코스 과정은 정말 마치 한 편의 고요한 음악을 듣는 듯했습니다. 아로마 오일의 향기와 스웨디시 관리의 조화로운 움직임이 저를 깊은 이완의 상태로 이끌었죠. 이 과정에서 제 몸은 점점 더 이완되었고, 마음도 함께 평온해졌습니다. 이런 관리를 받으면서 신체적 피로뿐만 아니라 정신적 스트레스도 크게 줄어들었어요. 관리 후에는 몸이 한결 가벼워진 것은 물론, 마음도 상쾌해진 느낌이었죠. 이런 전문적인 관리를 받고 나니, 일상의 스트레스와 피로가 마치 씻겨 나간 것 같았어요.


관리사님이 아로마 오일을 선택할 때도 제가 선호하는 향을 물어보셨고, 그에 맞는 오일을 사용해서 개인 맞춤형 경험을 제공해 주셨어요. 그리고 스웨디시 마사지 중에는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는 동시에 혈액 순환을 촉진시키는 기법도 사용했는데, 이것이 몸의 전반적인 에너지 흐름을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이번 관리 경험은 단순한 휴식을 넘어서, 몸과 마음의 균형을 되찾는 중요한 시간이었습니다. 이처럼 전문적인 아로마와 스웨디시 관리를 받으며, 저는 새로운 활력을 얻을 수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헤븐스웨디시는 제가 찾던 이완과 휴식의 공간으로 딱 맞았어요. 아늑한 분위기와 전문적인 케어, 그리고 편리한 영업시간 덕분에 스트레스와 피로가 많은 일상 속에서 제대로 된 휴식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스포츠와 요가로 몸을 단련하며 쌓인 피로와 긴장감을 해소하기에 이만한 곳이 없었어요. 이곳에서의 경험은 저에게 큰 만족감을 주었고,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이용하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였습니다. 무엇보다 이곳을 선택한 것은 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중요한 결정이었죠. 스포츠나 요가를 즐기는 분들에게도 이곳에서의 케어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평촌역스웨디시에서의 경험은 몸과 마음 모두에게 깊은 이완과 휴식을 제공했고, 이러한 경험은 일상에서의 활력소가 되었어요.


이상으로 안양 평촌역스웨디시 [헤븐] 솔직한 후기에 대하여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긴 글을 읽을 시간이 부족한 분들을 위해 Q&A 시간을 준비해봤습니다. 후기를 읽을 시간이 부족하신 분들, 그리고 추가적으로 궁금한 것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Q&A 를 참고해주세요!

 

평촌역스웨디시 [헤븐] Q&A



Q1: 아로마와 스웨디시 관리의 차이점이 뭔가요?

A: 아로마 관리는 향긋한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이완과 진정 효과를 주는 방법이에요. 반면, 스웨디시 관리는 스웨덴 전통 마사지 기법으로, 근육 긴장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방식이랍니다. 두 관리 모두 몸과 마음에 깊은 휴식을 준다는 공통점이 있어요.


Q2: 내부 분위기는 어떤가요?

A: 진짜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요! 각 방마다 편안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청결하고 쾌적해서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 드는 공간이죠.


Q3: 샵에 가는 가장 좋은 시간대가 언제일까요?

A: 사실 언제든 가도 좋아요. 영업시간이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라서 일정에 따라 편하게 정할 수 있거든요. 바쁜 직장인이나 늦게까지 일하는 사람들에게도 딱 맞는 시간대랍니다.


Q4: 예약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A: 전화나 문자로 예약할 수 있어요. 예약 시간 10분 초과하면 자동으로 취소된다는 점 주의하세요!


Q5: 관리 받은 후에 느낌은 어떤가요?

A: 완전 상쾌하고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에요 아로마 오일의 향기와 스웨디시 기법으로 근육 긴장이 풀리면서 정신적 스트레스도 확 줄어들었어요. 진짜 몸과 마음이 다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이외의 평촌마사지 샵이 궁금하다면?




마사지 용어에 대해서 잘 모르겠다면?


 


조회수 17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댓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