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GARY

여의도마사지구인구직 숙식제공 해주는 더로웰에스테틱 !


안녕하세요, 여의도 더로웰에스테틱입니다. 여의도에서 고급 스파샵을 운영하고 있으며, 테라피닷컴을 통해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여의도마사지구인구직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신가요? 아래에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드릴게요.


1. 매장위치 & 주변 편의시설

우선 여의도마사지구인구직 중인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17-9, 2층에 여의도 더로웰에스테틱은 위치하고 있습니다. 국회의사당역 4번출구 바로 앞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주변에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습니다. 쇼핑, 식사, 레저 등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가까이 있어 생활이 편리합니다.


2. 교통편

여의도 더로웰에스테틱은 국회의사당역 4번출구에서 아주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하여 손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자차 이용 시에도 주차 시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3. 실내 인테리어

여의도마사지구인구직 더로웰에스테틱은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편안한 환경에서 고객들을 맞이하고, 관리사님들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실내를 아주 신경 쓰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고객들과 관리사님들이 함께 쾌적한 공간에서 힐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4. 관리실 시설

더로웰에스테틱은 관리실 시설 또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24시간 상주하는 관리실장과 함께, 전문적인 소독 및 위생관리를 실시하고 있어 관리사님들이 편안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안전과 위생에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5. 급여 & 지원자격

급여 조건은 초보자와 경력자에 따라 달라집니다. 초보자는 수습 기간 동안 월급제로 400만원을 받으며, 능력에 따라 급여가 지급됩니다. 경력자의 경우, 더 높은 급여를 기대할 수 있으며, 또한 화장품 판매로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더로웰에스테틱에서는 경력을 쌓아가며 안정적으로 일하고, 성장하실 수 있습니다.


6. 복지

영등포마사지구인구직 더로웰에스테틱은 관리사님들을 위한 복지 혜택을 제공합니다. 특히 초보자 교육을 지원하여 실력 향상을 도와주고 있으며, 숙식을 제공하여 편안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관리사님들과 함께 가족처럼 편안한 분위기에서 일하고 싶다면, 여의도 더로웰에스테틱을 고려해보세요.


7. 영업시간 & 근무일정

더로웰에스테틱은 24시간 영업하며, 다양한 근무 시간대를 제공합니다. 주간, 중간, 야간 근무로 선택할 수 있고, 주말 알바나 근무 요일 및 시간을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일정과 스케줄에 맞춰 조절이 가능하니 안심하고 지원해주세요.


8.우대사항

우대사항은 개별적으로 협의 가능하며, 여러분의 요구사항에 맞춰 조정됩니다. 더로웰에스테틱은 관리사님들의 다양한 요구를 존중하고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있습니다.


9. Q&A


Q1. 본인이 갖추고 있는 업종 경력이 있어야 지원할 수 있나요?

A1. 아니요, 경력무관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초보자도 환영합니다.


Q2. 근무시간이 유연하게 조정 가능한가요?

A2. 네, 주간, 중간, 야간 중 원하시는 시간대를 선택하여 근무하실 수 있습니다.


Q3. 급여 지급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3. 급여는 능력에 따라 정해진 비율에 따라 월급제와 더불어 높은 수입을 얻을 수 있는 화장품 판매 수익도 추가로 발생합니다.


Q4. 숙식은 제공되나요?

A4. 네, 숙식은 제공됩니다. 관리사님들의 편안한 근무환경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Q5. 어떻게 지원할 수 있나요?

A5. 테라피닷컴을 통해 지원하거나, 상세한 정보와 문의사항은 아래의 전화번호로 연락해주세요: 0504-0677-9902.


마무리로, 여의도마사지구인구직 더로웰에스테틱은 고급 스파샵으로서 풍부한 복지와 편안한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사지구직사이트 테라피닷컴을 통해 자세한 정보와 상담을 언제든지 받을 수 있으니, 구인구직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지금 신청해보세요.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며, 행운을 빕니다.

조회수 162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