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 청라동 캣츠스웨디시 좋던데요?



안녕하세요, 경주김씨입니다. 오늘은 청라동마사지로 유명한 '캣츠스웨디시'에 다녀왔어요. 여러분들에게 제 경험을 자세하게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감성스웨디시와 로미로미로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았답니다.


요즘 저의 일상은 정말 지칠 대로 지쳤어요. 일도 많고, 사생활의 스트레스까지 쌓이면서 몸과 마음 모두 힘들었죠. 특히 잠자리에 들 때마다 근육의 뭉침이 느껴져서 제대로 된 휴식을 못 취하고 있었어요. 사실 몇 번 운동을 해보려고 했지만, 짧은 시간 동안에는 크게 효과를 느끼기 어려웠죠.


그래서 생각했어요. "아무래도 전문적인 마사지가 필요하겠다." 그래서 어플로 청라동마사지 샵을 검색해보기 시작했어요. 많은 마사지샵 중에서도 '캣츠스웨디시'는 정말 눈에 띄더라고요. 후기도 좋았고, 특히 친구들이랑 수다 떨면서 들은 얘기에 따르면 그 지역 최고의 마사지샵이라더군요.


앱 상의 사진만 봐도 깔끔하고 전문적인 분위기가 묻어나서 이미 예약하기 전부터 기대가 되더라고요. 물론 친구들의 추천도 큰 도움이 됐지만, 그 이외에도 다른 이들의 후기와 사진, 그리고 그 동네에서의 유명세까지... 이 모든 것이 나를 '캣츠스웨디시'로 이끌었답니다.


캣츠스웨디시는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한내로에 자리하고 있어 찾아가기는 정말 수월했답니다. 청라3동행정복지센터 바로 근처라서, 특별히 알아보지 않아도 길을 찾을 수 있었어요. 그 주변에는 상점들과 카페도 있어 방문 전후로 간단하게 무언가를 하기에도 좋아보였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도 걱정 없이 이곳을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주변에 버스 정류장도 많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지하철이나 버스로도 접근성이 굉장히 좋아요. 특히 버스로 오시는 분들은 청라3동행정복지센터 인근에서 내리시면 바로 근처라 걸어서도 금방 도착하실 수 있을 거에요.


차를 타고 오시는 분들도 무척 편하실 거예요. 저도 차로 방문했는데, 주차장이 넓고 주차도 무료로 가능해서 정말 편리했답니다. 주차 공간이 여유롭게 마련되어 있어서, 큰 차를 가지고 오셔도 충분히 주차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마사지를 받으러 가는 건 편안함이 중요하잖아요? 그런 점에서 이곳은 위치와 주차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캣츠스웨디시의 영업시간은 정말 탄력적이에요. 오전 11시부터 시작해서 다음날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한답니다. 이렇게 긴 영업시간은 청라마사지 중에서도 찾아보기 힘들 거에요.


평일에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이나 바쁜 일정으로 하루를 보내시는 분들도 저녁이나 밤에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퇴근 후에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방문하실 수도 있고, 주말에는 늦은 점심 이후에 여유롭게 방문하셔서 청라동마사지의 편안함을 누리실 수 있겠죠.


심지어, 야근이 있어 늦게 퇴근하는 분들이나 야간에 활동하는 분들도 걱정 없이 늦은 시간에도 이용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다음날이 휴일인 경우, 밤늦게까지 친구나 연인과 함께 방문해서 피로를 풀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예약이 가장 좋겠지만, 갑작스런 스트레스나 피로로 마사지가 필요할 때도 이렇게 넓은 영업시간 덕분에 언제든 방문해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하다고 생각해요.


캣츠스웨디시의 매장 내부는 정말로 여러 가지 면에서 맘에 들었어요. 먼저, 로비에 들어서자마자 따뜻한 조명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어요. 부드러운 음악이 흐르고 있어서 마치 고급 호텔의 라운지를 방문한 느낌이었답니다.


복도를 지나가면서도 그 청결함이 돋보였어요. 바닥은 깨끗하게 닦여 있었고, 벽에는 아름다운 그림과 조명이 배치되어 있어서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어요. 관리실은 더욱 특별했는데, 각 방마다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는 구조로 되어 있었고, 고급 침대와 편안한 음악, 그리고 향초의 향기까지... 정말 아늑한 분위기였어요.


또, 모든 관리사분들이 한국인 여성이셔서 의사소통에 전혀 무리가 없었다는 것도 큰 장점이었어요. 서비스를 받으면서 필요한 요구사항이나 통증 부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수 있었기 때문에 그 부분에 대한 관리가 더욱 디테일하게 진행됐어요.


매장 전체의 분위기도 쾌적했어요. 공기청정기가 돌아가고 있어서 실내의 공기가 상쾌하게 느껴졌고, 관리실의 온도도 적절해서 마사지를 받는 동안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A코스를 선택하게 된 계기는 바로 그 유명한 감성스웨디시와 로미로미 조합 때문이었어요. 처음에는 그냥 스웨디시만 받을까 했는데, 친구가 A코스를 강력 추천하더라고요.


스웨디시 마사지란, 서구에서 전통적으로 사용되던 마사지 기법이에요. 부드러운 터치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을 도와준답니다. 특히 아로마 오일을 함께 사용하면서 피부에도 영양을 공급하니, 그 효과는 두말할 것도 없었어요. 이렇게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고, 동시에 근육과 피부 아래의 노폐물도 제거해주는 스웨디시 마사지는 건강과 아름다움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는 느낌이랄까요?


마사지가 시작됐을 때, 관리사분이 나에게 가장 알맞은 아로마 오일을 선택해 테이블 위에 뿌려주었어요. 그 순간부터는 향기로운 아로마의 향이 편안한 마음을 만들어주었답니다. 따뜻한 오일이 피부에 스며들면서 편안한 느낌을 주었고, 그 위로 관리사분의 숙련된 손길이 내 근육을 하나하나 부드럽게 풀어주었어요.


로미로미는 하와이에서 전해져 오는 마사지 기법인데, 큰 움직임과 리듬감 있는 손길로 전체적인 이완을 도와준답니다. 이 부분은 마치 파도처럼 나를 감싸는 느낌? 스웨디시와는 다른 느낌의 리듬감 있는 마사지였어요.


이 두 가지 마사지 기법이 결합되면서, 내 몸은 완전히 이완되었고, 마음도 편안해졌어요. 그 시간 동안 모든 스트레스와 피로가 사라지는 느낌이었답니다.

조회수 5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