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일산 장항동 마나테라피 푹 빠졌어요!



안녕하세요, 마사지 블로거 경주김씨 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방문했던 장항동마사지 매장, 바로 "마나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일이 참 많아져서 그런지 몸과 마음이 지치기 시작했어요. 사실 평소에도 꾸준한 운동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지만, 일상 속에서 쉽게 시작하지 못했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어깨와 목 주변이 매우 뻐근했어요. 친구들과의 대화 중에도 자주 건강 문제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하더라고요. 스트레스 해소와 건강을 위해 마사지를 받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평소에 마사지 샵을 잘 찾아보진 않았는데, 이번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여러 마사지 샵들의 리뷰와 후기를 천천히 읽어보기 시작했어요. 건강 문제로 인해 자주 마사지를 받아야 한다면 어떤 곳이 좋을까, 서비스와 위치, 가격 모두 만족스러운 곳을 찾아보고자 했죠. 그러던 중에 "장항동마사지"라는 키워드로 검색하니, '마나테라피'라는 곳이 눈에 띄더라고요. 사실 마사지 샵을 이리저리 알아보는 건 처음이었는데, 그 중에서도 마나테라피의 후기가 특히 좋았어요. 그래서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어떤 경험을 했는지 궁금해져서 한번 방문해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장항동마사지 샵들 중에서도 마나테라피의 위치가 진짜 너무 좋았어요. 저는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하는 편인데, 일산 동구 장항동에 있는 정발산역 1번 출구에서 걸어서 8분 만에 도착할 수 있더라고요. 처음 가볼 때도 길 찾기가 어렵지 않았어요. 그리고 라페스타 인근이라는 점이 정말 큰 장점이었어요. 라페스타는 쇼핑과 먹거리가 풍부한 곳이잖아요? 그래서 쇼핑하면서 피곤해졌을 때, 혹은 친구들과의 약속이 끝나고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으러 들리기에 아주 적합한 위치였죠.


차를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서도 좋은 소식이 있어요. 주변에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가지고 오셔도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답니다. 주차장 정보는 직접 가게 앞에 도착하시면 보이실 거예요. 그래서 차량을 이용하는 분들도 걱정 없이 마사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 점들을 종합해봤을 때, '마나테라피'는 위치와 접근성 면에서 정말 만족스러웠답니다.


마나테라피의 영업 시간은 오후 1시부터 시작해서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이런 넓은 영업 시간대를 제공하는 마사지샵은 정말 흔치 않죠. 그래서 사람들이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만 방문하는 다른 마사지샵들과는 달리, 마나테라피는 언제든지 내 마음대로, 내 스케줄에 맞춰 방문할 수 있어서 큰 장점이었답니다.


특히, 평일에는 직장이나 일상 스케줄로 바쁘신 분들도 저녁 이후에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어요. 그게 아니라면, 주말에 친구와의 약속이나 다른 일정이 끝나고 늦은 시간에도 방문 가능하다는 점이 좋았어요. 새벽에도 문을 열어두니까, 밤새 일하거나 야근 후에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방문하실 수 있겠죠.


더불어, 일년 내내 연중무휴로 운영된다는 점도 강조하고 싶어요. 공휴일이나 주말, 어느 날이든지 마나테라피의 문은 항상 열려있기 때문에, 휴일에도 마사지를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들려서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시간대에 방문할 수 있다는 건,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일정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일산마사지 매장 중에서도 마나테라피의 내부 상태와 분위기는 특별했어요. 처음 들어서는 로비부터 깨끗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였는데요, 바닥부터 천장까지 청결함이 물씬 느껴졌습니다. 로비에는 편안한 의자와 적당한 조명이 배치되어 있어, 대기하는 동안에도 마치 내 집 거실처럼 편안하게 느껴졌어요.


복도를 따라 걸어가면, 각 관리실의 문마다 이름표와 깔끔하게 관리되는 스펙이 붙어 있었는데요, 이런 세심한 부분도 마나테라피의 프로페셔널함을 알 수 있었습니다. 관리실 안은 넓고 쾌적했어요. 섬세하게 배치된 조명과 따뜻한 색의 벽지로 아늑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졌습니다. 베개부터 침대까지 모두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어, 마사지를 받는 동안 편안하게 누울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차를 타고 오시는 분들을 위한 주차 시설도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주변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차를 가지고 방문하셔도 주차 걱정 없이 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결국, 마나테라피는 깔끔함과 고급스러움, 편안함이 모두 갖춰진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기서의 서비스를 받으면서, 그 안에서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스포츠 + 아로마 관리'의 A코스를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이 선택이 정말 탁월했던 것 같아요. 80분 동안 천천히, 그리고 꼼꼼하게 관리를 받았답니다. 장항동마사지 중에서도 마나테라피의 서비스는 정말 돋보였어요.


스포츠마사지는 근육 통증과 긴장을 완화시키는 데 특화된 마사지 방법이에요. 특히나 운동 후나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기 위한 기법이 주로 사용된답니다. 그래서 제가 받는 동안, 그 깊은 부분의 근육까지 케어를 받으면서 몸 전체가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아로마마사지는, 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향기로운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몸과 마음을 동시에 치유하는 마사지 방법이에요. 여기서는 정말 향기로운 오일을 사용해서 마사지를 해줬는데, 그 향기가 전체 분위기를 한층 더 편안하게 만들어 주었어요. 아로마 오일의 효과로 스트레스와 불안감이 줄어들면서 동시에 근육의 긴장도 풀려서 더욱 깊은 휴식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진행과정은 정말 섬세했어요. 먼저, 원하는 아로마 오일의 향을 선택할 수 있게 해줬는데요, 그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라벤더 향을 선택했어요. 그 후, 스포츠마사지로 근육의 긴장을 푼 뒤, 아로마 오일로 마사지를 시작했습니다. 전문가의 솜씨가 돋보였는데, 그의 손길로 제 몸의 각 부위가 하나하나 풀어지는 느낌이었어요. 특히, 목과 어깨 부위의 근육 긴장이 완전히 풀린 뒤로는 마치 구름 위에 누워있는 듯한 느낌이었답니다.


결국, '스포츠 + 아로마 관리'의 A코스는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는 스포츠마사지와 향기로운 아로마의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완벽한 조화였어요.


제가 방문했던 장항동마사지 중에서 마나테라피는 정말 특별한 곳이었어요. 먼저 위치 자체가 너무 좋았는데, 주변의 교통 편도 좋고, 주변에 먹거리나 볼거리가 많아서 마사지를 받기 전후로도 즐길 것이 많았답니다. 그리고 시설! 정말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서 안정감이 들었어요. 특히 내부의 분위기는 편안하면서도 프라이빗한 느낌이라, 마사지를 받는 동안 몰두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사지 자체의 질도 너무 좋았어요. 전문가의 손길로 피곤이 싹 사라지는 느낌? 그런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그래서 이런 점들을 종합적으로 봤을 때, 장항동에서 마사지를 받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마나테라피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정말 좋은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거예요.


마지막으로, 여러분도 피로하신 몸과 마음을 달래주고 싶으시다면, 마나테라피를 꼭 방문해보세요. 저처럼 만족하실 거라고 확신합니다!

조회수 1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Opmerkinge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