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제주마사지 애월읍 도쿄테라피 마인드 최고!


안녕하세요, 경주김씨입니다. 제주도의 숨겨진 보석 같은 테라피 숍을 발견했는데요, 바로 애월읍에 자리 잡은 '도쿄테라피'랍니다. 이곳은 스웨디시 마사지로 유명한데, 관리사분들이 모두 한국인 제일교포3세이시라고 해서 더 특별한 느낌을 준답니다.


처음 도쿄테라피를 방문했을 때, 제가 느낀 가장 큰 매력은 그 분위기였어요. 친절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받는 마사지는 정말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데 탁월했죠. 부드러운 손길이 스트레스는 물론, 피로까지 싹 풀어주는 듯했습니다.


특히 이곳의 스웨디시 관리는 아로마 오일을 사용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혈액순환을 돕는다고 해요. 심신의 이완은 물론, 노폐물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니 건강에도 그만이겠죠? 사장님께서는 고객님의 건강과 컨디션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해 섬세한 관리를 약속하시더라고요.


영업시간도 꽤 넉넉해요.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니,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시간을 내서 방문하기 수월하겠죠? 그리고 연중무휴라니, 언제든지 스트레스를 풀러 갈 수 있어 좋아요.


방문후기를 살펴보니, 제주로 출장 갔다가 방문한 분이 마사지 맛집이라고 칭찬하셨어요. 제주여행 중에 방문한 다른 분은 마사지받은 게 여행의 하이라이트였다고 하시네요. 모든 분들이 '꼼꼼하다', '전문적이다', '친절하다'는 평가를 해주셨어요. 이렇게 좋은 평가가 줄을 잇는 곳이라니, 저도 다음에 제주도에 갈 일이 있으면 꼭 들러보고 싶어지네요.


차를 가져가셔도 걱정 없어요. 무료 주차가 가능하니까요. 위치도 애월근린공원 인근이라 접근성도 좋답니다.


제주에 계신 분이라면, 혹은 제주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이 제주마사지샵에 방문해보시는 걸 적극 추천드려요.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테니까요. 여러분도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조회수 16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