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주에가면 신세계스웨디시는 가봐야죠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세계를 맛보고 왔는데요. 바로 청주에 있는 신세계스웨디시라는 곳을 다 방문한 경험을 공유하고자 해요. 바쁜 일정을 앞두고 무거운 짐을 여러번 들었다 놨다 해서 다음날이 되자마자 팔과 허리에 근육통이 생겼어요. 제가 곧 여행을 가게 되어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싶었기 때문에, 부드러운 오일 마사지를 제공하는 이곳을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송파에서는 이미 이름난 곳이라서, 믿고 찾아갔어요.


제가 평소에 일이 끝나면 마사지샵을 찾아 피로를 풀곤 하는데, 이번에 오랜만에 방문하니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가 풀리는 느낌이 들었어요. 바쁘게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이런 곳은 참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왜냐하면 하루를 마무리하는 방법 중에서 전문적인 마사지를 받는 것만큼 편안한 것이 없거든요. 이 경험을 통해서 삶의 질에 변화를 느껴볼 수 있었어요.


신세계스웨디시는 100%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서, 원하는 시간에 이용하려면 최소 하루 전에 예약을 해야 해요. 그래서 저는 미리 예약을 해두고 방문했답니다. 만약 당일 방문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이나 가득 찬 룸 때문에 이용을 못하실 수도 있으니, 확인 후 방문하시는 것이 좋아요.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사장님께서 밝은 미소로 반겨주시고, 예약한 성함을 말하면 바로 안내를 해주셨어요.


조금 일찍 도착해서, 10분 정도 기다리는 동안 마사지샵 내부를 살펴보았어요. 은은한 조명과 아늑한 분위기가 정말 편안함을 주더라고요. 늦은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많은 손님들이 기다리고 계셨어요. 특히 평일 오후와 주말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니, 시간을 조절해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청주 내덕동에 위치한 신세계스웨디시는 위치가 참 좋아서 편하게 찾아갈 수 있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차를 끌고 오셔도 좋아요. 간편하게 찾아올 수 있더라고요.


내부로 들어가보면 여러가지 편의시설이 정말 잘 갖춰져 있어요. 개인실, 샤워실, 와이파이는 물론, 간단한 음료나 간식도 준비되어 있어서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어요.


영업시간도 매우 넓게 설정되어 있어서 자유롭게 방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라니, 정말 일찍 문을 닫는 곳보다 훨씬 좋은 거 같아요. 저처럼 퇴근길에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편리한 시간대일 거예요.


가장 중요한 마사지의 특징은 물론, 전신에 오일을 사용한 마사지라는 점인데요, 건식 마사지와는 달리 부드러운 터치로 피로를 풀어줍니다. 피부에 자극을 주는 마사지를 선호하지 않으시거나, 힐링을 중심으로 마사지를 받고 싶으시다면, 꼭 한 번 시도해보세요.


샤워실은 마사지 전후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일회용 개인 용품이 구비되어 있어서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이곳에서 제공하는 바디워시, 샴푸, 치약 등을 사용해서 몸을 깨끗이 씻어보았는데, 참 편리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샤워를 마친 후에는 쾌적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룸으로 안내해주셨어요. 룸 내부는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마사지를 받는 동안에도 불편함이 없었어요.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 공간이었습니다.


테이블 베드에 누워서 기다리다가 얼마 되지 않아 담당 테라피스트님이 노크하며 찾아오셨어요. 기다리던 중 어떤 느낌일지 꽤나 긴장했는데, 테라피스트님이 한국인분이셔서 금방 안심이 되었어요. 언어 장벽 없이 소통이 가능해서 너무 좋았답니다. 그런데 고민이 하나 있었는데요, 그게 바로 옷을 벗고 마사지를 받는 부분이었어요. 사실 많이 부끄러웠거든요. 하지만 걱정한 것과 달리 테라피스트님이 수건으로 저의 몸을 덮어주시며 마음의 불안함을 해결해주셨답니다.


그리고 테라피스트님이 데운 오일을 전신에 부드럽게 바르기 시작하셨어요. 그리곤 방 안을 가득 채우는 아로마 향이 정말로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주었어요. 저를 둘러싼 공기는 점점 따뜻해지면서 기분 좋은 향기로 가득 찼어요. 그리고 이 때문에 마음까지 편안해지면서 심신이 안정을 찾게 되었답니다.


테라피가 진행되는 동안 중간중간에 테라피스트님이 저에게 "더 필요한 부분이 있나요?" 하며 저의 상태를 물어보시곤 했어요. 손과 팔의 압력을 조절해가며 마사지를 해주셨는데, 그 능숙함은 저를 더욱 편안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았던 부분은 테라피스트님이 제 몸의 근육 상태를 잘 파악하셔서 제게 가장 맞는 압력을 사용해주셨다는 거였어요.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 지 모르게 테라피를 즐기고 있었는데, 눈을 떠보니 거의 한 시간 가까이 지나 있더라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테라피스트님이 마지막까지 꼼꼼하게 신경써 주시는 모습을 보고, '이곳이 진짜 전문적인 곳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신세계스웨디시는 시설도 좋고, 공간도 깔끔하며, 테라피스트님들의 실력까지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어서, 많은 손님들이 찾아오실 수밖에 없는 곳이더라고요. 저도 첫 방문 후로 계속 머릿속에 이곳이 맴돌아서, 가까운 미래에 다시 방문하려고 계획 중이에요. 근처에 사시거나, 이곳을 들릴 계획이 있는 분들께는 무조건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조회수 1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Yorumla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