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경주여행필수코스, 경주마사지 TOP4!


경주마사지 TOP4

안녕하세요 마사지샵 소식을 전해드리는 경주김씨 입니다~! 여행코스로 경주가 핫하다고 하여 황리단길 구경차 다녀왔는데요. 하도 돌아다니다 보니 다리도 아프고 마사지 생각이 절로 나더라고요. 기왕이면 잘하는곳을 이용하고 싶으시잖아요? 검증된 마지샵을 모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준비해봤습니다. 경주마사지 TOP4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해볼까요?


경주 몽타이테라피


경주 몽타이테라피는 경주 동천동에 위치한 태국마사지 전문샵이에요.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크림마사지,로미로미는 물론이고 모두 한번에 받아볼수 있는 스페셜관리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사장님은 물론이고 경주 마사지구인 관리사분들 모두 특유의 재치와 센스로 오시는 손님들을 즐겁게 맞이해주고 계셔서 한번 이용한 고객들은 재방문율이 높다고 하네요. 영업시간은 오픈 12시 마감은 다음날 새벽 4시인데요. 여행중 쌓인 피로를 풀러 밤늦게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한번 방문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경주 동천동 몽타이테라피 예약문의는 상단 업체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경주 에오스


경주 에오스는 경주 동천동에 자리잡은 스웨디시전문샵으로 꼭 여행객뿐만 아니라 현지분들도 애용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밝은 인테리어로 꾸며진 이곳은 편안함이 감도는 분위기로 단골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관리코스로는 스웨디시와 고급스웨디시 크게 두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뛰어난 실력으로 뛰어난 서비스가 가장 큰 장점이라고 볼수있죠. 오후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운영중이며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손님이 많아 이용이 힘드실수 있어요. 건물뒷편에 주차공간이 있으니 차량으로 오시기에도 문제 없답니다.


경주 동천동 에오스 예약문의는 상단 업체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경주 에덴스포츠마사지


경주 에덴스포츠마사지는 경주 성건동 인근에 있는 마사지전문샵이에요. 생기가 도는 생화로 꾸며진 내부는 들어가자마자 쾌적함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이국적이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로 사방에 퍼져있는 향긋한 향까지 맡고 있으면 천국이 따로 없을 정도로 편안한곳인데요. 1인실부터 커플실까지 다양하게 있어 혼자 아닌 커플분들도 많이들 오신다고 하네요. 여행지에 있는곳 치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부담없이 이용하기에도 좋답니다.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3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경주 성건동 에덴스포츠마사지 예약문의는 상단 업체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경주 블리스스웨디시


경주 블리스스웨디시는 경주 동천동에서 입소문난 스웨디시마사지샵이에요. 새하얗게 꾸며진 내부는 깔끔함 그자체였고 직원분들이 모두 아름다워서 기억에 남는곳이에요. 방안에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어 씻으러 따로 이동할 필요도 없고 엄청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부족함없는 그런 느낌을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마사지가 엄청 시원하다는걸 이곳에서 배운것 같습니다. 운영시간으로는 오후12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로 지친 일상의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지기에 큰 무리가 없는것 같아요. 전원 한국인 관리사분들만 계셔서 소통도 잘되고 대화가 재밌어서 인기가 많지 않나 싶네요.


경주 동천동 블리스스웨디시 예약문의는 상단 업체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마사지 관련글


지금까지 경주김씨가 추천드리는 경주마사지 샵 TOP4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직접 발로 뛸것도 없이 제가 다 찾아놓았습니다. 어느정도 입소문과 객관적으로 평가해서 백프로는 아니겠지만 참고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오도록 할게요! 이상 경주김씨 였습니다~!

조회수 1,55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