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타이마사지 제대로 알고받자!

안녕하세요. 전국구 마사지샵 추천 전문가 경주김씨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받고있는 타이마사지에 대해 자세히 알고 계신가요? 그냥 태국 마사지, 태국사람이 해주는 마사지 정도로만 생각하는게 보통인데요. 오늘은 타이마사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알고받으면 좀더 확실한 효과를 받을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지금부터 타이마사지 제대로 알고받자!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타이마사지 관련글



 

타이 마사지는 2,500년 전에 태국에서 시작된 전통적인 형태의 마사지입니다. 타이 요가 마사지 또는 타이 바디워크라고도 합니다. 타이 마사지는 지압, 보조 요가 스트레칭, 심부 조직 마사지 기술의 조합을 포함합니다.

타이마사지1

타이 마사지 세션 동안 받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완전히 옷을 입고 바닥의 매트에 눕습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손, 발, 팔꿈치 및 무릎을 사용하여 신체의 여러 지점에 압력을 가하고 관절을 열고 근육 긴장을 완화하는 보조 스트레칭을 수행합니다.


타이 마사지는 몸 전체의 에너지 흐름의 균형을 맞추고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 웰빙을 촉진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유연성 향상, 순환 증가, 면역 체계 강화, 스트레스와 불안 감소, 이완 촉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타이마사지2

타이 마사지는 종종 허리 통증, 두통, 관절 통증 및 스트레스 관련 장애를 포함한 다양한 건강 상태에 대한 보완 요법으로 사용됩니다. 타이 마사지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새로운 요법을 시도하기 전에 항상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타이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숙련된 마사지 치료사가 수행하며 세션 길이는 60~120분입니다. 타이 마사지를 받는 동안 편안하고 헐렁한 옷을 입고 사전에 과식이나 음주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타이마사지3

타이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숙련된 개업의가 수행하며 세션 중에 건강 문제나 불편함을 개업의와 소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타이 마사지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특히 디스크 탈출증이나 최근 수술과 같은 특정 질환이 있는 사람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태국 마사지를 받는 동안 치료사는 손, 발, 팔꿈치 및 무릎을 사용하여 신체의 특정 지점에 압력을 가하는 동시에 근육과 관절을 부드럽게 스트레칭합니다. 목표는 긴장을 풀고 이완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순환을 개선하고 유연성을 높이며 에너지 수준을 높이는 것입니다.


타이 마사지의 독특한 측면 중 하나는 몸 전체를 흐르는 에너지 라인(센)의 개념을 포함하여 태국 전통 의학의 원리를 통합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에너지 라인을 자극함으로써 태국 마사지는 신체의 에너지 균형을 유지하고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믿어집니다.


타이마사지4

타이 마사지는 최근 몇 년 동안 서양 국가에서 점차 인기를 얻고 있으며 종종 스파, 요가 스튜디오 및 웰빙 센터에서 보완 요법으로 제공됩니다. 부적절한 기술이나 과도한 압력은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자격을 갖춘 경험이 풍부한 마사지구인 태국 마사지 치료사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타이마사지 잘 받는 TIP!


마사지실 내부의 규모가 너무 협소한 곳은 피하라.

마사지는 신체 활동이며, 최소한의 공간이 확보되어야 관리사가 피로하지 않게 몸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시술할 수 있다. 너무 협소한 공간은 몸을 움직이는 데 제약이 많아 체중을 실어 마사지하기 힘들기 때문.


원하는 마사지 강도와 부위를 정확하게 요구한다.

마사지 강도를 조절해달라고 요구하는 것은 손님의 기본적인 권리이며, 이를 조절해 주지 않는 관리사는 업계에서 퇴출되어도 할 말이 없는 사람들이다. 다만 극단적인 고통을 추구하는 손님들은 마사지사들이 스스로의 판단하에 걸러내야 할 것이다.


 

타이마사지 추천지역

지금까지 타이마사지 제대로 알고받자!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마사지샵 타이마사지 정보를 원하신다면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전국구 마사지샵 추천 전문가 경주김씨 였습니다~!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