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계동 스웨디시 마사지, 분위기깡패 수원 모스트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1월 2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별한 마사지샵 수원 모스트테라피에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수원에서 정말 입소문이 난곳이라 기대를 많이 했는데 실망시키지 않아서 좋았네요. 최근들어 연속 야근을 했더니 컨디션이 많이 안좋았어요. 오죽하면 밤에 잠을 자던 중에 다리에 쥐가 나서 깼을 정도였으니까요. 일하느라 활동하는 시간이 많이 없다보니 오히려 근육통이 왔나 봐요.


수원 모스트테라피 입구

계속 버티기만 하다가는 더 심해질것 같아 주변 샵들을 마사지사이트에서 검색해보니 이곳이 평이 좋았고, 회사 지인도 같은곳을 추천해줘서 결정하게 되었어요. 남아 있는시간이 있는지 문의를 했더니 다행히 한 타임이 남아있어서 원하는 시간대에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혼자 알고 있자니 아쉬움이 남아서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남기게 되었답니다.


수원마사지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어 아무 때나 가면 헛걸음을 하실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대신에 당일예약도 가능하니까 가야겠다고 마음먹었다면 우선 예약을 잡고 가시는걸 추천드릴게요. 모든 고객들에게 최상의 컨디션으로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당숫자의 손님만 받고 계신다고 하네요. 방법도 간단한데요 방문할 날짜와 시간을 통화로 말씀드리면 사장님께서 친절한 설명과 함께 스케줄을 잡아주세요. 모르는부분도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코스도 미리 정할수도 있지만, 도착해서 선택할수도 있으니 편하게 문의해보셔도 되는 부분입니다.


예약을 하고 간거라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셨기에 그대로 따라가면 되니까 편했어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까지 돋보이는 곳이라서 개인적으로 첫인상부터 합격점을 주었는데요. 그래서 더 기억에 남는 곳이였어요.


수원 모스트테라피 복도

안내를 받아 복도를 지나는데 샤워실도 볼수 있었어요. 물기하나 없이 깨끗하고 청결한 위생상태 였는데요. 필요한 바디케어 제품과 칫솔이나 타올등은 일회용품으로 대체되어 있어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참 편리했어요. 다양한 분들이 이용하는 곳인데도 관리가 잘되어 있어 신경쓰지 않아도 되겠더라고요. 편하게 쓸 수있는 수건도 비치되어 있었는데 갓 세탁한 것처럼 수건이 뽀송뽀송했거든요. 이런 디테일한 서비스에 더 호감이 갔어요.


잠시후 수원 마사지구인 담당 테라피스트분이 들어오시는데 마스크를 착용하셨는데도 미모가 숨겨지질 않더라고요. 환하게 미소지으시며 인사해주시는데 절로 기분이 좋아졌어요. 한국분이셔서 의사소통이 수월하다보니 이점이 특히나 좋았는데요. 성격도 활발하셔서 어색함없이 시작할수 있었고 설명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좋았네요.


일단 가장 문제였던 목부터 집중적으로 케어가 시작되었어요. 강약 조절도 알아서 해주니까 만족도가 높아지더라고요. 아픔보다는 시원함이 더 쎄서 저절로 만족감이 생기더라고요. 다음은 허리로 넘어갔는데요. 등줄기부터 쭉 내려오면서 꼼꼼히 관리해주셨어요. 어딘지 모르게 불편했는데 그 부분을 정확하게 찾아내시시는게 신기할 정도였어요.


수원 모스트테라피 관리룸

시설이나 제품에서 보여주기보단 손길이 명품인 게 더 좋더라고요. 보여지는 것에 신경 쓰기 보다는오직 실력으로 승부하는 곳이었어요. 고급스러운 스킬에 받는 내내 끝나지 않길 바라게 되더라고요. 그 어느 때보다 시간이 느리게 가길 바라면서 이용했던것 같아요.


위치는 수원 인계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근처 역으로는 수원시청역이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갈 경우 9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있기에 금방 눈에 들어와 찾기 쉬워요. 제가 길치인데도 헤매이지 않고 바로 찾아갈수 있었거든요. 차량으로 오시는 분들은 건물 내 지하 주차장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기에 편하게 방문하시면 될것 같아요. 주차 때문에 붐비는곳은 차를 두고 가는편인데 막상 가보니 자리도 넉넉했고 공간도 넓직해서 다음엔 차끌고 와보려고요. 접근성이 좋아 그만큼 다양한 손님들이 오시지 않나 싶네요.


수원 모스트테라피 샤워실

도심속에 있어 접근성도 편하고 실력도 있다고 생각이 들어 앞으로 자주 찾게 될것 같아요. 운영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저녁 12시까지로 늦은시간까지 하고 있으니 퇴근하고 가끔식 들려보려고 해요. 몸이 너무 피곤하고 잠시 쉬고 싶을때 방문해보시면 어떨까요?


다양한 수원 마사지 샵 정보 ▼

조회수 5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