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진접 스웨디시 마사지, 인생마사지샵 남양주 더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1월 2일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는 신선한 가을을 맞이하여 무거워진 몸과 라인관리를 위해 진접마사지로 유명한 남양주 더테라피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이미 지역 주민분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곳이라는데 그래서인지 친절함은 물론이고 실력 역시 훌륭해서 더욱 만족스러웠답니다. 시설 역시 훌륭했고 서비스가 좋아서 단골 각인 곳이에요.


직장에서 평소에 일을 많이 하다 보니 이곳저곳 상처가 많이 남더라고요. 크게 왔던 부분은 어깨 결림이나 목 뻐근함이라고 할수 있는데 이런 상황에서 지속적으로 일을 하니 힘든 부분이 많더라고요. 그러다 지인의 소개를 받아 알게되었는데 흡족한부분이 많아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리고 싶어 포스팅을 하게 되었답니다.


남양주 더테라피 로비

저는 많이 아플까봐 걱정되기도했고, 마사지는 처음이라서 좀 퇘폐적인 업소일까봐 걱정을 했는데 방문해보니 전혀 그런 걱정을할 필요가 없었었어요. 일단 사장님께서 되게 친절하셨고 몸이 어디가 아픈지 설명을 하니까 몸을 만져보시면서 어느 곳이 많이 결려있고 뭉쳐있는지 확인을 해보시더라고요.


내부로 입장하면 외관과는 또다른 느낌을 받을수 있어요.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함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로 화이트로 꾸며진 로비를 마주할수 있었죠. 처음 간거라 긴장을 했었는데 인포에 계신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환대해주셔서 편한마음으로 입장할수 있었던것 같아요. 소품에 하나하나 신경쓰신게 눈에 보여서 첫인상부터 마음에 들었습니다.


남양주 더테라피 휴게공간

남양주마사지의 오픈시간은 오후 12시이고 마감시간은 다음날 새벽 3시로 되어 있었는데요. 직장인분들도 편하게 이용할수 있게 밤늦게 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서 그만큼 다양한 손님들이 있나봐요. 저도 밤시간대에 갔는데 다녀와보니 너무 좋아서 앞으로 퇴근하고 하루의 피로를 풀러 다녀야겠다 다짐했답니다.


다른것보다도 일단 기본적으로 굉장히 깔끔한 내부를 보여주고 있는데, 지금같이 신경써야 하는 시국에 이런 깔끔함은 제마음속에서 플러스 점수를 줄수밖에 없겠더라고요. 처음 오시는 분들도 마음 편하게 방문할수 있을 정도로 편안한 공간이라 주변에 알려주면 호불호 없이 다들 좋아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가봤던 샵들을 떠올려 보면 뭔가 어두컴컴하거나 지하에 있는 곳도 있어서 분위기 자체는 별로 였거든요. 그런데 진접마사지는 은은한 향기와 더불어 곳곳에서 정돈이 잘된걸 볼수 있고 직원분들의 친절함에 절로 미소지어지는 곳이였어요.


남양주 더테라피 관리룸

안내를 받아 관리룸으로 이동하였어요. 여러개의 룸들이 보였는데 모두 1인실로 되어있어 혼자오시는분들이 보다 프라이빗하게 받을수 있는 환경이었고, 방음면에서 신경쓸필요가 없겠더라고요.


여러곳을 다녀봤지만 룸내부 시설은 그중에서도 몇손가락에 꼽을 만큼 정말 좋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내부공기 부터 상쾌해서 들어가자마자 만족스러웠어요. 갈아입을 가운과 침구류는 꿉꿉함 없이 뽀송해서 갈아입을때도 거부감이 없었고요. 조명도 벽쪽을 향해 있어서 눈을 감고 한숨잤으면 좋겠다 싶었어요. 사람들이 이용하고 난 다음이라 바로 정리를 하는 편이라고 해요. 청결하면서도 상태가 좋으니까 이용하는것에 부담이 없었어요. 게다가 방안에 개인 샤워실이 준비되어 있다는 점도 특이했는데요. 엄청 넓거나 하진않았지만 개인 칫솔부터 면도기까지 일회용품으로 되어있어 위생면에서도 신경쓰신듯 했어요. 수압도 좋고 필요한 샤워용품 모두 있기에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부족함 없었답니다.


관리가 시작되는 룸은 조명을 낮춰서 좀 더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도와주신답니다 쿠션부터 시작해서 이불들까지, 뽀송뽀송하게 잘 관리가 되어있어서 누우면서도 좋은 향기가 솔솔 나더라고요. 프라이빗한 개인룸에서 마사지를 한번 시원하게 받으면 정말 힐링 그제차였는데요. 받아보니 이제야 알았지 할정도로 너무나도 흡족했던 순간을 보낼수 있었어요.


남양주 더테라피 샤워실

특히나 목이랑 어깨쪽이 불편했는데 남양주 마사지구인 관리사분이 딱 만져보시고 알아채시는듯 집중관리 케어에 들어가주셨습니다. 목부터 허리까지 내려오는 구간을 야무지게 풀어주셨는데 처음에는 몸에 긴장이 덜풀려서 아픈듯하다가 조금만 시간이 지나니까 시원한게 이런거구나 싶은 마음이 절로 들더라고요. 긴장이 서서히 풀리면서 그동안 몸이 얼마나 안좋았는지 알았던 시간이었네요.


앞으로는 자주 방문해서 컨디션조절을 해보려고 해요. 다 먹고 살자고 하는건데 몸생각하면서 일해봅시다!


다양한 남양주 마사지 샵 정보 ▼

조회수 36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