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유동 스웨디시 마사지, 소문난 강북 더타이!

최종 수정일: 2022년 11월 2일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 마사지샵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마사지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혹하실것 같은데요. 여러곳을 다녀봤지만 특출난 실력은 물론이고 시설도 좋은편이라 한번 이용한 이후로 꾸준히 다니고 있는 곳이에요.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엄청 자주가지는 못하지만 가끔씩 시간을 내서 다녀오면 기운없었던 몸도 활기차게 바뀌어서 좋더라고요.


강북 더타이 로비

저는 샵을 고르는 기준이 몇가지 있어요. 청결함,친절함,프라이빗한곳 그리고 전문적인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곳을 위주로 선택하는 편이에요. 이왕 돈주고 받는건데 전문가에게 받는게 좋잖아요? 강북 더타이는 주변 평도 좋고 제가 추구하는것들이 딱 들어맞아서 만족도 높게 이용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내부는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기 때문에 오랜만에 제대로 쉬는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너무 어둡지 않고 적당한 밝기로 따뜻함이 느껴져서 마음이 차분해지는 듯 했는데요. 적당히 넓은 공간에는 시스템에어컨부터 공기청정기 까지 다양한 기기들로 현대적인 느낌마저 들게끔 되어 있었죠. 우선 들어서게 되면 준비된 실내화로 갈아신고 들어가는데 도착시간에 맞추어 미리 꺼내놓으셨고 정리까지 도와주시는 서비스까지 제대로 대접받으며 들어갈수 있었죠.


강북 더타이 대기공간

코로나가 한풀 꺾이고 못했던 야외활동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아직도 완전 안심할 시기는 아니라 생각하고 있어요. 강북마사지에서는 여전히 방역에 철저히 신경쓰고 있는걸 알수 있었는데요. 상주하고 계신 관리사분들 전원 마스크 착용은 물론이고 일회용 세면도구까지 비치할 뿐만 아니라 옷도 살균세탁하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뭔가 더 안심하고 받을 수 있겠다 싶었어요.


추천받아 간곳이지만 방문전에 마캉스 어플로 검색도 해보고 찾아봤었는데, 사진으로만 봐도 고수의 분위기랄까 좋아보이더라고요. 제가 직접 받아보니 그동안 받았던 곳보다도 마음에 들었어요. 앞으로 계속 이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거든요. 다른 마사지샵과 비교해서 느껴지는 만족감이 특출나게 좋았답니다.


강북 더타이 복도

미리 예약을 하고 온거였는데요. 알고보니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그냥 갔으면 헛걸음할뻔 했지 뭐에요. 입소문난 곳이라 손님들이 많은편이였고, 경쟁이 쎈편이기에 꼭 미리 약속을 잡고 와야겠구나 싶었어요. 사전예약시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통화로 방문할 날짜와 시간을 말씀드리면 되는데요. 스케줄을 확인하신뒤 어느정도 맞게끔 조율을 해주셨어요. 많이 몰리는 저녁시간대 같은 경우에는 더 빨리 찬다고 하니 일찍 연락해보시면 되겠습니다.


1인룸부터 커플룸까지 마련되어 있어 혼자 올수도 있고,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도 제격이랍니다. 허술하게 가벽이나 커튼으로 되어있지 않고 개별로 문과 벽으로 철저하게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확실히 외부 소음도 들리지 않고 프라이빗한 관리를 받을수 있다는 점이 좋았던것 같아요.


강북 더타이 관리룸1

강북 마사지구인 전문가의 손길이 닿아서 그런가 정말 너무 시원하면서도 통증이 심한 부분들도 있었는데요. 많이 고장난곳은 확실히 통증이 조금 있더라고요. 그런데 풀리고 나면 확실히 개운함이 느껴졌고요. 이래서 다들 마사지를 받는구나 싶었어요. 시간이 어찌나 빠르게 흘러가던지 금방 마칠시간이 되었는데요. 끝나기 전까지 스트레칭도 해주시고 시계를 보니 정확하게 지켜주신것도 확인할수 있어 더 흡족했답니다.


강북 수유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근처에 수유역이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은편이에요. 제가 직접 경험한바로는 5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거리에 있었고, 실제로도 대중교통을 이용해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물론 차량으로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도 건물내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무료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니 한번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강북 더타이 커플룸

영업시간은 연중무휴로 오후12시부터 다음날 오전7시까지로 크게 시간에 제약을 받지 않아서 좋은데요. 저같은 직장인분들이 퇴근하고 이용하기에도 제격일것 같네요. 하루의 피로를 풀기에 이만한게 없을듯 하다는 저만의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한번만 받아도 마사지 전후의 컨디션이 달라지는게 확실하게 느껴져서 정말 만족스러워요. 앞으로도 꾸준히 다녀보려고 합니다!


다양한 강북 마사지 샵 정보 ▼

강북 수코타이

강북 청담타이

강북 해피365

강북 천족당

조회수 8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