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래동 스웨디시 마사지, 서비스 만점 김포 아수라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1월 2일



안녕하세요. 요즘 바빠서 잠도 못 자고 제대로 쉬지 못해서 그런지 피로가 누적 되서 온 몸이 아프더라고요. 김포 아수라스웨디시 샵을 방문해 피로를 풀어주고 왔답니다. 김포 구래동에 자리하고 있고 근처에 구래역이 있어 방문하기에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이 드는 곳이었답니다. 실제로 4번출구로 나와서 걸어서 1분정도에 있어 찾아가는 길도 번거롭지 않고 가격 부분에서도 괜찮다 싶어 미리 예약후 방문을 할수 있었습니다.


김포 아수라스웨디시 로비

피곤에 찌든 몸으로 매장을 들어가니 깔끔하고 깨끗한 실내가 먼저 눈에 들어왔어요. 그리고 보통 제가 생각했던 마사지샵과는 달리 쾌적한 모습이 제 마음에 쏙 들었던것 같아요. 들어가면 바로 옆에 실내화가 있어 갈아 신고 들어가면 되는데요. 신고왔던 신발은 그옆에 신발장이 마련되어 있어 분실할 걱정 없이 편하게 맡기면 되니까 고객들을 위한 배려가 느껴져서 속으로 감동을 좀 했어요.


김포 아수라스웨디시 복도

가서 보니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는걸 알수있었는데요. 그냥 갔으면 관리못받고 그냥 돌아올뻔 했네요. 김포에서 스웨디시 잘하기로 유명한 곳이여서 그런지 손님이 끊이질 않는다는걸 눈으로 볼수 있었고, 모르고 그냥 왔다가 돌아가시는 분도 직접 보았거든요. 취소를 하거나 하는 분들이 계시면 운좋게 이용할수도 있겠지만 그런 상황이 흔치는 않으니 꼭 약속을 잡고 오시는걸 추천드릴게요. 방법도 간단한데요. 통화로 방문할 날짜와 시간을 말씀드리면 사장님께서 직접 스케줄 확인해주시는데 시간이 겹칠경우에는 어느정도 조율도 해주시니 편하게 문의해보셔도 될것 같아요. 대기시간이 생기지 않도록 적당한 숫자만 받고 계셔서 도착했을때 너무 붐비지 않고 여유롭게 받아볼수 있다는게 참 좋았습니다.


김포 아수라스웨디시 진열장

김포마사지의 영업시간 같은 경우에는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 였는데요. 늦은시간까지 하고 있다보니 밤늦게 오는 손님들도 많다고 해요. 근처 직장인분들과 커플 학생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분들이 모두 이용할만큼 퀄리티 높은 케어로 유명해서 기대가 되었죠. 몰리는 시간은 더욱더 미리 약속을 잡으시는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설레는 마음을 가지고 안내를 받아 이동하는중 보이는 복도의 모습이에요. 피부미용 자격증도 볼수 있는데 국제피부미용에서 인증한 곳이라 더욱더 신뢰가 되었어요. 엄청 넓지는 않았지만 생각보다 많은 룸들이 보였고 공간분리가 잘되어 있어 혼자만의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수 있었습니다. 복도 조명도 은은하게 되어 있어 운치있는 분위기를 느낄수 있었고 조용해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


김포 아수라스웨디시 관리룸

사실 스웨디시하면 이미지를 안좋게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고 실제로 건전하게 운영되지 않는 곳이 있다보니 저같은 경우에도 그렇게 생각했었는데요. 아닌곳도 있는거고 이곳은 전혀 그런곳이 아니니 안심하고 방문해보셔도 된답니다.


관리룸 안에는 케어 전용 베드가 준비되어 있었고, 매우 청결하게 관리가 되고 있었어요. 게다가 관리실 자체가 마냥 밝거나 어두운게 아닌 딱 아늑함이 느껴질 정도로 분위기 조성이 되어 있었어요. 그렇기에 저도 케어받는 동안 힐링을 충분히 경험할수 있었고, 편안하다는 생각이 머리속에서 떠나질 않았던것 같아요. 갈아입을 가운 역시 새것처럼 뽀송하게 세탁되어 있어서 거부감없이 갈아입을수 있었는데요. 특히나 베드 컨디션도 좋았고, 얼굴쪽이 닿는 부분에는 일회용 해면이 준비되어 있어 세심한 배려가 느껴져 마음에 들었던것 같아요.


김포 아수라스웨디시 관리룸2

확실히 느낀점은 내몸을 케어하는 일은 무조건 김포 마사지구인 전문가한테 맡겨야 한드는 점이었어요. 불편한 부분을 꼼꼼하게 봐주는것도 그렇고, 확실히 전문성이 느껴져 부상의 위험도 없으니까 말이에요. 시간 내내 웃는 얼굴로 대해주셨고, 기분좋게 마칠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묵혀 놓은 피로와 스트레스가 제대로 날아간 것 같아요. 앞으로도 고정적으로 자주 다니지 않을까 싶네요. 정말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시간이었답니다.


다양한 김포 마사지 샵 정보 ▼

조회수 6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entarios


bottom of page